본문 바로가기

부천꼴통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애플망고 (냉동)

제가 궁금한상품 냉동과일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애플망고 (냉동) 초특가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세일전금액 에서 할인된 가격
원 쎄일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coupa.ng coupa.ng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애플망고 (냉동) 상품구매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애플망고 (냉동), 500g, 1개부시맨빵에 발라먹을 망고스프레드를 만들기 위해 구매했어요!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배송되어 냉동상태 그대로 유지해서 도착했는데요, 냉동보관이다보니 망고를 생으로 드실때는
먹기전에 실온에서 해동을 하거나 바로 드시고 싶다면
전자레인지에 살짝 20초정도 돌리고 먹습니다 ㅎㅎ

완전 고당도 망고는 아니라 먹다보면 약간 신맛도 납니다
망고스프레드(버터 연유 망고)만들때 연유를 좀 많이 넣었습니다..ㅎㅎ 그래도 언제든지 망고가 먹고싶을때 꺼내먹을 수 있어서 냉동망고의 장점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애플망고 (냉동), 500g, 2개한봉지 양은 안많고 둘이 먹을양인데. 그냥 녹여서 먹었는데 새콤달콤. 되게 맛잇어요. 쓰레기도안나오고편해요. 또 살래요. 품절.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애플망고 (냉동), 500g, 1개아이들이 아이스크림처럼 먹어요. 맛있다고 자꾸 꺼내먹네요.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애플망고 (냉동), 500g, 1개지퍼백 포장이라 보관이 편하네요. 애플망고인데 덜 익은 걸 냉동 시킨 듯 한 맛이에요. 다른 냉동망고보다도 가격이 좀 비싼거 같아요ㅠ500g에 7520원.. 기대보다 맛은 없어요. 재구매는..안할꺼같네요.
암튼 환경을 생각한 포장재는 좋네요.


coupa.ng coupa.ng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애플망고 (냉동) 상품구매


The post 호재준 유기가공식품인증 애플망고 (냉동) appeared first on 군불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