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꼴통

룸앤홈 몬스테라 조화나무 90 집

조화,비누꽃 룸앤홈 몬스테라 조화나무 90
25% 45,900원에서
34,2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14원 적립 가능합니다.

룸앤홈 몬스테라 조화나무 90 상품구매


집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꿔주는 식물 ❤ | 몬스테라가 사고싶어서 생화와 조화사이에 고민하다가 상품평 다 읽어보고 결정했어요.
결론은 조화티 나구요. 특히 줄기부분은 더해요. 잎파리부분은 잘 다듬어주면 덜 나구요. 그런데 몬스테라 생화가 잘 자라긴 하는데 이쁘게 키우기 어렵다해서 포기했어요. 그리고 꽝손이라 제대로 키운 식물이 없거든요.
조화라 특별히 관리할 필요없고.. 초록 느낌이 좋아서 나름 만족합니다. 왕골화분 안에 넣으니 더 고급져요.


룸앤홈 몬스테라 조화나무 90, 혼합 색상, 1개내돈내산 찐후기❤

집에 화분을 놓고는 싶은데 ㅠㅜ 막상 키우다 보면 물주기도 귀찮고,죽으면 처치곤라이라 ㅜㅜ 조화로 찾아보게 되었어여!!

몬스테라 조화가 제 눈에 쏙 맘에 들어와서
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실물로도 너무 이쁘고 조화 티가 조금은 나긴하지만,집 분위기를 살리기에는 너무너무 충분해서 만족합니당 ❤


룸앤홈 몬스테라 조화나무 90, 혼합 색상, 1개만족합니다.모양이 사진처럼이쁘게잘안되지만
수시로 모양바꿀수있게 튼튼한거같아요
또사려고보니 가격이1주만에 금방내렸네요.ㅜ
5천원이나 내리심 먼저산사람
억울 ㅜ


룸앤홈 몬스테라 조화나무 90, 혼합 색상, 1개왕골 화분 케이스 주문 해 놨어요~ 더 이뻐질듯.. 기대이상으로 만족함 (별반개 더줄려고했는데 방법을 모름ㅎ.) 화초 모양은 본인의 취향에 맞게 구부리고 펴고하면서 잡아줘야 돼요(싹부분이 뭉툭해서 날렵하게 잘라 주었음).*안정감과 균형감을 주기위해 급한대로 바구니에 비닐을 깔고 왕소금을 부어주고 가벼운 화분을 넣어줌*


룸앤홈 몬스테라 조화나무 90, 혼합 색상, 1개처음에 너무 일자로 꼿꼿이와서 놀랫지만 하나씩 잘 펴주면 예뻐요 조화같지 않아요 근데 화분에 돌은 붙여놓으신거 같은데 다 붙어있진 않아서 바닥에 돌들이 뜯을때 많이 떨어져요 ㅋ 돌끼리 다 붙어있어도 가짜티날거같지만 암튼 뜯을때 조심하셔야해여 아무래도 다른 화분사면 실패할까봐 똑같은거 재구매하러 갑니당 사무실에도 두려구요 이뿐걸로 잘 부탁드려여


룸앤홈 몬스테라 조화나무 90 상품구매


The post 룸앤홈 몬스테라 조화나무 90 집 appeared first on 뱅크북 마녀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